용인교육지원청, 2020 용인꿈의학교 참여학생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교육지원청, 2020 용인꿈의학교 참여학생 모집

4월 1일 부터 학생 모집...1인당 1개의 꿈의학교 참여 가능

15855567154248.jpg
▲지난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과 백군기 용인시장이 용인시청에서 열린 꿈의학교 운영자 토크쇼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교육청


용인교육지원청은 41일부터 꿈의학교 홈페이지(village.goe.go.kr)를 통해 올해 용인꿈의학교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한다.  

 

2020년 용인꿈의학교는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62찾아가는 꿈의학교 46다함께 꿈의학교 1교로 총 109개교가 운영 예정이다.


학생들의 대상으로 조사한 학생꿈 조사 결과중 스포츠, 과학, 요리, 미술, 인문사회, 영상영화, 음악, 창업, 생태, 뮤지컬연극, 진로 등 상위 11개 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용인교육지원청에서는 관내 모든 초··고등학교로 용인꿈의학교 포스터와 설명 리플릿을 배포할 예정이며, 학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꿈의학교 운영 계획과 모집요강 등을 확인한 후 관심있는 분야의 꿈의학교에 신청할 수 있다.

 

개교는 오는 518일 이후 예정이며 대상은 경기도 내 거주하는 초··, 학교 밖 학생들이다. 활동은 방과 후 및 주말, 방학을 이용해 진행되며 학생 1인당 1개의 꿈의 학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로 경비는 없다.


용인교육지원청 이윤식 교육장은 많은 학생들이 꿈의학교를 통해 자신의 꿈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