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강도 높은 주택시장 규제로, 수익형 상가로 투자자가 몰린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문화

정부의 강도 높은 주택시장 규제로, 수익형 상가로 투자자가 몰린다.

낮은 상업용지 혜택에, 배후수요 독점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상가 희소성에 투자매력↑


랜드마크.PNG

동탄 그랑파사쥬

 

정부의 9.13 부동산 정책이 발효되어 주택 구입 시 종합부동산세 강화, 다주택자 규제 강화주택임대업자 : 과도한 세제혜택 조정대출 규제 강화 등이 강화되어 12가구 이상 주택 구입이 매우 어렵게 되었다.

9.13 대책 이후 투자자들은 돈이 되는 상가투자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하지만 상가 투자는 간단하지가 않다. 잘못 투자하면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투자는 음과 양이 있다. 특히 수익성 상가를 고를 때는 정말 신중해야 한다. 잘못하면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아니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애물단지가 되고 만다.

 

과감한 투자와 안정된 수익성이 보장될 만한 투자처는 없을까?
전국에서 뜨고 있는 장소 중에 한 곳이 2동탄 신도시에 자리 잡은 동탄 그랑파사쥬가 그것이다그랑파사쥬는 오피스텔과 상가로 준비된 복합 단지로 현재 오피스텔은100% 분양이 완료되었고, 상가도 거의 분양이 완료되어 가고 있다. 현재는 남은 잔여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왜 동탄 그랑파사쥬에 투자자가 몰리나 알아보았다.
2동탄에 랜드마크로 준비되고 있다. 2동탄은 동탄역과 동탄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지역 생활권이 형성되고 있다. 동탄 그랑파사쥬는 동탄 호수 공원 옆에 위치하여 지하 5 지상 35층으로 동탄 지역에 랜드마크로 준비되고 있다.

 

동탄 그랑파사쥬는 최고의 교통입지가 있다. 경부고속도로용인고속도로동탄역동탄 대로와 동탄 순환대로 가 만나는 사거리 코너 입지 등 다양한 교통망과 2027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는 동탄 트램 사업반월 교차로~오산역병점역~동탄역을 오가는 32.35km 구간)을 연결한다. 한 광역버스와 2023 개통 예정인 GTX-A 노선을 통해 서울역까지 30 내에 도달할  있어 서울 출퇴근 수요자까지 품을 전망이다.

동탄 그랑파사쥬는 수익성에 희소성이 강하다.  상가 희소성으로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독점적으로 품는다는 장점이 있다남동단 내 약 64000세대, 179000여 명의 고정 수요를  확보한다또한  화성오산  인근 광역수요까지 더해  100만여 명에 달한다상가  오피스텔 ‘동탄 더숍센텀폴리스 입주민 1122세대까지 고정수요를  확보해 투자자들은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있다.

 

동탄 그랑파사쥬는 낮은 상업용지 혜택을 받게된다. 동탄 2신도시는 타 신도시에 비해 상업용지 비율이 현저히 낮다. 상업용지 비율이 약 8%에 달하는 일산, 3%의 판교와 비교하자면 동탄 2신도시의 경우 전체의 약 0.78%로 이 지역의 상업시설은 희소성이 상당히 높은 셈이다. 상업용지 비율이 턱없이 부족한 만큼 일대의 수요를 독점적으로 품고 있어 높은 투자가치가 기대된다.

동탄 그랑파사쥬내에 최대 규모의 프랑스 테마 복합 쇼핑몰이 들어선다. 쇼핑몰은 콩코르드광장샹젤리제 거리갤러리아 광장파사주 몽테뉴 등 7가지 프렌치 테마가 적용된다. 대형 멀티플렉스인 CGV7개관 규모로 입점을 확정 지었으며, 최상층에는 인피니티 풀을 조성해 이용자들은 호수를 조망하며 여유로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키즈 놀이터반려견 쉼터컨시어지 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다 쾌적하고 편리하게 차별화된 쇼핑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