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기독교총연합회, 제40회 정기총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용인기독교총연합회, 제40회 정기총회 개최


캡처.GIF

용기총 신.구임원 

 

용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용기총회장 이용현 목사) 2020115(오전 10시에 용인 동백순복음교회(담임이용현 목사)에서 40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총회는 1부 예배  2부 회무처리 순서로 진행되었다. 1부 예배는 경용수 목사 사회로 진행되었는데, 설교는 회장 이승준 목사가 창세기 2:1~3, 15, 18~25 말씀을 통해 창조 명령이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증거했다.

 

창조명령 세 가지는 피조물이 세상 끝 날까지 지켜야 하는 명령이다. 첫 번째 명령은 안식 명령이다.  여섯째 날 창조된 인간이 맞이한 첫날이었다. 유한한 인간에게 안식일은 은혜요 생명이다. 두 번째 명령은 일하는 명령이다. 아버지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고 하신 예수님 말씀처럼 각각 재능과 은사를 따라 하는 일은 고역이 아니라 기쁨이다.

 

세 번째는 남녀가 결혼하는 것과 주님이 주시는 대로 자녀를 낳으라는 명령이다. 우리의 자녀는 돈이 책임지는 게 아니고 하나님이 책임 지시기 때문에 주님이 주시는 대로 낳아야 한다."라고 증거했다.

 

2부 회무 시간을 통해 임원이 선출되었다. 회장 이용현 목사수석부회장 안중학 목사사무총장 최광희 목사서기 전승호 목사부서기 이병학 목사회계 김동문 목사부회계 장재동 목사가 각각 선출되었다.

 

지난 1년 동안 용기총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을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썼다. 특별히 용인의 130 기독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저서를 발간하여 용인지역 130년의 기독교 역사를 재 정립하였다.

 

신임 이용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목회자들을 돌아보는 일에 임원들과 함께 앞장서고, 예수 그리스도 탄생을 알리는 성탄트리 점등식을 각 지역에서 잘 준비하도록 하고기독교의 현안 가운데 하나인 동성애 문제차별 금지법 문제등을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임원들과 노력하겠다고하였다.


3.jpg

용기총 전체 총대 기념촬영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