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오기 전, 어려운 이웃에 김치 나누는 아름다운 사람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겨울이 오기 전, 어려운 이웃에 김치 나누는 아름다운 사람들

201116_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치 나누기 온정 이어져_사진(1).jpeg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치 나누기 온정 이어져

 

(용인=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용인시 관내에 있는 여러 단체들이 겨울이 오기 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 김치 전달식이 이어졌다. 아직도 우리 사회에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이 많이 있다. 용인시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치 나눔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용인시는 16일 이마트가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구별로 200가구씩 총 600곳에 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수지무한돌봄센터에서 열린 이 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김장 행사 대신에 약 3,000 만원 상당의 김치를 구입하여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한편 지난 14일에는 처인구 역삼동에서도 대한적십자사 용인역삼봉사회 등 주민 50명이 10짜리 300박스 분량의 김치를 만들어 홀로 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관내 저소득 가구 300곳에 전달했다.

 

시 관계자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나누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리 사회에는 아직도 어려운 이웃이 많이 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진다면 우리 모두 봉사가가 될수 있고, 이웃에  따뜻한  손길이  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