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역사를 쓰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 7연승 넘어 ‘동방불패’ 손승연 8연승 기록 도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역사를 쓰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 7연승 넘어 ‘동방불패’ 손승연 8연승 기록 도전!

1.GIF

 MBC ‘복면가왕’ 사진출처:MBC

오늘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성공한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모습과 그에게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시작된다.

 

지난주,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종현 하루의 끝으로 큰 울림을 주며 7연승에 성공했다. 이로써 그는 다년간 공석을 유지해왔던 7연승 가왕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매주 새 역사를 써 내려가는 중인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이번주 8연승 손승연의 기록까지 넘볼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매주 레전드 기록을 남기며 2020년 마지막 가왕석 자리까지 차지한 가왕 부뚜막 고양이는 무대 영상 누적 조회수가 500만 뷰를 넘어서며 화제성가왕이란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부뚜냥이라는 애칭으로 오래 사랑받는 현 가왕이 2020년을 넘어 2021년의 첫 가왕자리까지 꿰찰 수 있을 것인지, 또 어떤 선곡과 무대로 기록을 세울 것인지가 관전 포인트다.

 

한편, 이번 방송에는 몬스타엑스 민혁이 특별한 활약을 펼친다. 그는 6년 차 아이돌 관록을 뽐내며 열띤 추리에 나서는데, 이에 MC 김성주마저 오늘 민혁 촉 좋다라며 인정해 과연 추리해낸 복면가수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민혁이 높은 토크지분 만큼 높은 추리 타율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을 더한다. ‘화제성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모습과, ‘실력복면가수 8인의 무대는 오늘 오후 610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