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왕 된지 99일! 가왕 ‘부뚜냥’, 8연승으로 ‘가왕석 100일 잔치’ 할 수 있을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가왕 된지 99일! 가왕 ‘부뚜냥’, 8연승으로 ‘가왕석 100일 잔치’ 할 수 있을까

캡처1.GIF

MBC 복면가왕. 사진제공 :MBC

오늘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역대 가왕 단독랭킹 3위에 빛나는 7연승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8연승 도전무대와 그 결과가 공개된다.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가왕이 된 지 99일을 맞았다. 그는 현재 8연승 도전을 앞두고 있는 상황인데, 8연승에 성공하게 된다면 100일 돌파 기록은 물론, ‘동방불패’ 손승연과 함께 ‘복면가왕’ 역대 랭킹 2위에 기록된다. 이에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이번 도전 무대 선곡과 8연승에 성공하며 ‘가왕석 100일’ 기록을 돌파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8연승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그의 강력한 가왕석 라이벌이 등장해 이목을 끈다.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애즈원의 민은 “제가 가왕의 엄청난 팬이지만, 오늘 너무 힘든 상대를 만난 거 같다”라고 말하며 그의 정체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특히, 현장에서 선보이는 무대 라인업이 한층 화려해진다. 이달의 소녀 츄도 반한 ‘성량깡패’ 복면가수부터 모두가 인정한 ‘레전드급’ 복면가수까지 한자리에 모이며 가왕 ‘부뚜막 고양이’를 위협할 예정이다.

 

8연승을 앞두고 쟁쟁한 실력자들과 맞붙게 된 가왕 ‘부뚜냥’은 과연 위기를 기회로 바꾸며 8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그리고 실력파 복면가수 4인의 정체는 누구일지 맞추는 재미가 증폭된다.

   

8연승 도전을 앞둔 7연승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에게 맞서는 도전자 4인의 가왕석 빅매치는 오늘 저녁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