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우아한 파티룩+행복한 미소의 촬영 현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우아한 파티룩+행복한 미소의 촬영 현장

캡처1.GIF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사진제공 : (주)유비컬쳐 / (주)메이퀸픽쳐스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 제작 (주)유비컬쳐 / (주)메이퀸픽쳐스) 제작진이 이소연의 꽃보다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이소연은 이번 작품에서 ‘동대문 완판 여신’으로 불리는 열혈디자이너 고은조로 열연한다.

 

이와 관련 사진 속 이소연은 화관과 꽃팔찌까지 꽃으로 둘러싸인 화사한 파티룩으로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특히 한껏 고조된 행복감 속에서 환한 미소를 짓는 그녀의 우아한 자태는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이소연은 은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고 있다는 후문. 이소연이 지닌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오롯이 녹아든 ‘미스 몬테크리스토’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이소연은 연기자로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다양한 얼굴을 지닌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라며 “향후 사랑스러운 여인과 복수의 화신을 넘나드는 고은조를 오롯이 표현할 이소연의 열연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꽃보다 아름다운 이소연의 촬영현장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는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