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김현수→이태빈 6人 펜트키즈도 함께 한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김현수→이태빈 6人 펜트키즈도 함께 한다

캡처1.GIF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사진제공 :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는 오늘(화)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SBS ‘펜트하우스'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시즌1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스페셜 방송에 펜트키즈들도 출연한다.

 

12일(화)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 김현수, 진지희, 김영대,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 ‘펜트하우스’의 키즈 6명이 모두 출연한다. 이로써 ‘펜트하우스’의 어른 연기자 9명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더해 ‘펜트키즈’ 6명 역시 출연 합류를 알렸다. ‘펜트키즈’의 인터뷰를 맡아줄 MC로는 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문명특급’의 재재가 확정됐다.

 

우선 스페셜 방송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펜트하우스’의 명장면을 다시 보며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거 방출할 것으로 예정된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씬들을 모아 배우들이 직접 그 궁금증을 해소 시켜 주는 코너와 배우들간의 케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토크 게임, 그리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하이라이트 영상 등도 준비되어 있다. 또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관전 포인트부터 시즌2 맛보기 영상도 최초 공개된다.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스페셜 방송과 더불어 앞으로 시즌2에서 더욱 활약 할 것으로 기대되는 ‘펜트키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펜트키즈’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을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