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은장도를 꼭 쥔 채 공포에 질린 모습 포착!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나라, 은장도를 꼭 쥔 채 공포에 질린 모습 포착!

1.jpg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오늘(18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 제작 아이윌 미디어) 9회에서는 김명수(성이겸 역)와 권나라(홍다인 역), 이이경(박춘삼 역)이 연쇄 살인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다.

 

지난 8회에서 어사단은 투전방의 뒷돈을 둘러싼 관료들의 악행을 징벌하며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한 방을 날렸다. 이어 길을 떠난 세 사람은 고을의 여인들이 연쇄 살인 당하는 사건을 목격하게 되었고, 피해자들이 폭행에 겁탈까지 당했다는 흔적이 드러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한밤중 은장도를 손에 쥔 홍다인(권나라 분)이 포착돼 시선이 집중된다. 당찬 에너지를 자랑하던 평소와는 달리, 잔뜩 겁에 질린 얼굴로 위험이 들이닥쳤음을 예고하는 것. 떨리는 두 손을 맞잡은 홍다인의 모습과 사정없이 흔들리는 그녀의 눈빛은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성이겸(김명수 분)과 박춘삼(이이경 분) 또한 심상치 않은 낌새를 감지한 듯 굳은 표정을 짓고 있다. 과연 야심한 밤에 어사단을 위험에 빠트린 의문의 정체는 무엇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린다.

 

연쇄 살인 사건의 악랄한 배후를 파헤치는 어사단의 아슬아슬한 수사 스토리는 오늘(18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