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문화재단, <2020 경기 틴즈 뮤지컬 용인> 성료

기사입력 2021.01.19 16: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문화재단 대표이미지.jpg

     용인문화재단 2020 경기 틴즈 뮤지컬 용인 성료. 사진 제공 : 용인문화재단

        


    (재)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지난해 4월 경기문화재단 공모에 선정되어 진행한 경기 청소년 예술교육 장르 특화사업 <2020 경기 틴즈 뮤지컬 용인>을 지난 16일 성료 했다.

     

    <2020 경기 틴즈 뮤지컬 용인>은 뮤지컬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사회성을 개발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유도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7월 오디션을 통해 참여자 30명을 선발했다. 문화 소외계층을 우선 선발했다.

     

    결과 발표회로 당초 계획되었던 창작 뮤지컬 공연은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라 온라인 수료식으로 대체했다. 온라인 수료식에서는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교육용 창작 뮤지컬의 리딩 공연과 참여자 30명의 소감 공유로 진행됐다.

     

    온라인 결과 발표 영상은 용인문화재단 유튜브 채널(https://bit.ly/2LAsoe6)을 통해 공개됐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 조치로 인해 오프라인 공연, 페스티벌 등은 진행하기 어려웠지만 온라인을 통한 청소년들의 열정적인 참여 덕분에 안전하고 특색 있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었다. 추후 관내 청소년들이 보다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행사 진행에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성공리에 <2020 경기 틴즈 뮤지컬 용인>을 마쳤다. 다양하고 특색 있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쉽게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아지길 소망한다.

     

     

    주석 2021-01-19 155943.jpg

    용인 문화 재단 경기틴즈뮤지컬 용인 온라인 결과발표 포스터. 사진 제공: 용인문화재단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