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만빌리지 여신 유인영, 어신 유인영으로 등극!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땅만빌리지 여신 유인영, 어신 유인영으로 등극!

100.GIF

KBS 2TV 땅만빌리지. 사진출처 : KBS

 

이번 주 땅만빌리지에서는 이기우, 유인영, 윤두준이 이른 새벽부터 외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에도 유인영은 땅만빌리지 주민이 된 후 처음으로 바깥나들이를 하게 되었다는데, 그녀가 첫 외출을 한 이유는 바다낚시 때문이라는 것! 그렇게 바다낚시를 위해 일찌감치 마을을 나선 세 사람은 큰 물고기를 잡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며, 배를 타고 낚시 포인트로 향했다. 

 

낚시를 준비하던 유인영은 미끼용 지렁이를 만지며 징그럽다는 말을 연신 외쳤지만, 이를 본 윤두준은 “진짜 징그러우면 손도 못 댈 텐데, 잘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녀는 미끼용 지렁이를 만지며 두려워할 때의 모습과는 달리 두 마리의 생선을 한 번에 낚는가 하면, 가장 큰 가자미를 잡아 올리고, 동해에서만 잡힌다는 특산종 횟대까지 낚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기우는 ‘어신(漁神) 유인영’이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어신에 등극한 유인영의 바다낚시는 땅만빌리지 11회에서 공개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담은 자급자족 프로젝트 ‘땅만빌리지’는 이번 주 목요일 밤 10시 40분 KBS 2TV와 디스커버리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