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Forever’ 카리나, 닝닝 티저 이미지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에스파 ‘Forever’ 카리나, 닝닝 티저 이미지 공개!

11.GIF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사진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가 싱글 ‘Forever (약속)’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카리나, 닝닝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1일 정오 에스파의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카리나, 닝닝의 감각적인 비주얼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 ‘Forever (약속)’은 지난 2000년 발매된 겨울 시즌 앨범 ‘Winter Vacation In SMTOWN.com’에 수록된 유영진의 ‘Forever (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아빠들에게)’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원곡자인 유영진이 직접 편곡해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을 약속하는 순수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및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강렬한 분위기의 데뷔곡 ‘Black Mamba’(블랙맘바)와는 또 다른 에스파의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스파의 싱글 ‘Forever (약속)’은 2월 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