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크로커다일레이디 2021 새뮤즈 발탁, 화보 촬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문화

손예진, 크로커다일레이디 2021 새뮤즈 발탁, 화보 촬영

캡처11.GIF

배우 손예진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 얼굴. 사진제공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배우 손예진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 얼굴로 나선다. 손예진은 뮤즈로 발탁, ‘봄 여름 시즌 화보 공개’된다. 올해에도 열일 행보기대된다.

 

패션그룹 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21년 S/S 시즌부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새로워진 여성 데일리 캐주얼웨어 콘셉트를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31일, 손예진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하면서 크로커다일의 다양한 의상들을 자신만의 아우라로 완벽하게 소화,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번 S/S 시즌 화보는 ‘로맨틱 프로방스’를 테마로 따뜻한 감정의 지중해 스타일과 에슬레저 느낌을 담아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21년 새해 손예진과 함께한 21 SS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광고 매체, 언택트 팬사인회, 매장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패션그룹 형지는 “배우 손예진은 명실상부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높은 팬덤을 가진 대표 한류 스타로, 패션 감각에서도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의류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우 손예진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새롭게 도약하는 데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손예진은 2019년 ‘사랑의 불시착’ 으로 유명하다. 대한민국 재벌 상속녀가 패러글라이딩을 하다가 북한에 불시착 한다는 설정의 드라마다. 최고 시청률 21.7%를 돌파하여 역대 tvN 드라마 시청률 1위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결방이 두 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손예진은 2019년 12월 2주차부터 2020년 2월 2주차까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0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손예진은 국내외 광고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면서 국내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3.jpg

4.jpg

배우 손예진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 얼굴사진제공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