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폴킴, 3일간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공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싱어송라이터 폴킴, 3일간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공연

일반 예매 22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KakaoTalk_20210221_000152777.png

싱어송라이터 폴킴. 사진 출처: 폴킴 공식 인스타그램

 

(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음원 강자로 꼽히는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오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단독 공연 '선'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폴킴의 대표곡을 포함해 폴킴과 팬들의 기억을 담은 곡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폴킴의 단독 공연 ‘선’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19일 오후 8시부터 20일까지 팬클럽 선 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2일 정오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폴킴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26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아날로그한 감성의 영상미와 함께 ‘사랑하는 당신께 하고픈 말이 있소’라는 폴킴의 노래 일부가 담겼다.

 

폴킴의 독보적인 음색과 강렬한 임팩트의 가사, 그리고 CASKA 김선혁 감독의 섬세한 감성 연출은 신곡에 대한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폴킴의 새 싱글 앨범 ‘사랑하는 당신께’는 오는 2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폴킴의 새 싱글 앨범 ‘사랑하는 당신께’는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편곡을 맡았다. 폴킴의 감미로운 보컬과 피아노, 기타 그리고 플루겔혼의 완벽한 조화가 아름다운 곡이다.

 

가수 폴킴은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3’를 통해 처음으로 방송에서 이름을 알렸다.

 

2018년 폴킴은 <모든 날, 모든 순간>과 <비> 두 곡을 통해 새로운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게 되면서 고막 남친이라는 수식어를 갖게 되었다.

    

연이어 발매된 자작곡 <너를 만나>와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 <안녕>은 아직까지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