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펜트하우스2’ 김소연, 매회 소름 돋는 연기로 시청자 사로잡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SBS ‘펜트하우스2’ 김소연, 매회 소름 돋는 연기로 시청자 사로잡아

독창회 목소리를 빌려준 사람은 다름 아닌 유진이었다

주석 2021-02-27 143202.jpg

SBS ‘펜트하우스2’ 천서진역의 김소연. 사진 제공: SBS ‘펜트하우스2’


어제(26일) 방영된 ‘펜트하우스2’ 3회 속 김소연이 유진과 뜻하지 않은 동맹을 맺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은 한층 높아졌다.

 

SBS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천서진으로 돌아온 김소연은 매회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 3회에서는 목소리가 예전 같지 않았던 천서진이 자신의 공연에 대신 목소리를 내어 줄 이를 찾는 장면이 나왔다. 그 사람은 바로 천서진의 철천지원수 오윤희(유진)였다.

 

예상치 못한 일로 오윤희에게 약점이 잡힌 천서진은 조여오는 숨통으로 모든 신경이 오윤희에게 쏠렸다. 급기야 그토록 경멸했던 오윤희를 되려 건들지 말라며 주단태(엄기준)에게 으름장을 놓기까지 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주단태는 천서진의 뒤를 조사하기 시작했고, 내막을 알게 된 주단태는 자신에게 이롭게 일을 해결하기 위해 수를 생각해내기도 했다.

 

여기에 배로나(김현수)의 청아예고 재입학을 둘러싼 천서진과 오윤희의 새로운 갈등이 시작되면서 앞으로 두 사람 관계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은 높아져 갔다.

 

주석 2021-02-27 143328.jpg

SBS ‘펜트하우스2’ 천서진역의 김소연. 사진 제공: SBS ‘펜트하우스2’

 

한편,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는 시즌1의 인기를 고스란히 이어받고 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3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23.4%, 수도권 시청률 22.8%(2부), 전국 시청률 22.3%(2부)를 기록하며,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처럼, 뜻하지 않게 오윤희와 동맹 아닌 동맹을 맺는 듯하더니 또 다시 갈등을 겪게 된 천서진의 앞날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4회는 2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