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페스티벌은 꿈꾸라에서 라이브 즐길래요

기사입력 2021.04.06 16: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210405093210_0 (1).jpg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사진 제공: MBC

     

    (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가 봄을 맞아 한 주간 특별한 생방송 라이브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5일부터 9일까지 닷새 동안 <꿈꾸는 공연, 그리고 라디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기획은 공연에 대한 갈증과 아쉬움을 방송으로 조금이나마 해소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따뜻한 봄을 맞아 야외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의 추억도 소환해보려 한다.

     

    <꿈꾸는 공연, 그리고 라디오>의 주인공인 출연 뮤지션들 역시 화려하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죠지와 스텔라장(5일 월요일), 독보적인 가창력의 하동균과 유성은(6일 화요일), 힙합 신의 떠오르는 래퍼 미란이와 싱어송라이터 안예은(7일 수요일), 포크 감성의 유승우와 오존(8일 목요일), 페스티벌의 단골 헤드라이너 밴드 데이브레이크(9일 금요일)가 ‘꿈꾸라’와 함께한다.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는 청취자들이 안방 1열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꿈꾸는 공연, 그리고 라디오>가 이어지는 닷새간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도 진행한다.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진행하는 MBC FM4U(수도권 91.9MHz)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기억에 남는 축제, 나의 첫 페스티벌 기억 등 페스티벌과 얽힌 이야기를 방송에 소개될 닉네임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한 주간 진행되는 특별한 생방송 라이브 페스티벌 <꿈꾸는 공연, 그리고 라디오> 특집으로 공연에 대한 갈증과 아쉬움을 방송으로 조금이나마 해소하길 바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