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반도체 전문가 초청 강연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반도체 전문가 초청 강연 개최

전문가 특강으로 전직원 공감대 형성 나서

 

[크기변환]noname01.jpg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이 ‘반도체 산업 동향과 기업 지원 전략’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용인=국민문화신문) 구명석 기자=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김윤석)이 지난 12일 진흥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반도체 산업 동향과 기업 지원 전략에 대한 주제로 특별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연세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 안종현 교수를 초청해 용인시의 반도체 클러스터와 소부장 특화단지 지정 등 환경 변화에서 진흥원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용인시의 반도체 산업과 관련 기업의 지원·육성방안 등에 대한 방향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한국연구재단 소재부품사업단 전문위원이기도 한 안 교수는 반도체 기술 전문가로서, 진흥원이 용인시 반도체 산업의 미래비전을 고민하고 육성·지원 전략 방안으로 기업에게 비전을 제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주제강연 후에는 진흥원 임직원들과 용인 반도체 산업 육성에 관한 토의와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김윤석 원장은 진흥원이 용인시의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과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직원의 전문성을 높이고자 이번 강연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하며, “용인시의 반도체, 소부장 산업과 관련 기업의 지원·육성 등에 역량을 결집해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