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달려라 상상메이트!’ 6월 참여자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소식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달려라 상상메이트!’ 6월 참여자 모집

6월 15일까지 탐험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


[크기변환]20240513152352-6501.jpg

▲ 달려라 상상메이트

 

(국민문화신문) 구명석 기자=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가 탐험형 교육 프로그램 달려라 상상메이트!‘ 6월 참여자를 513일 오후 2시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달려라 상상메이트!‘는 오는 615()까지 매주 이루어지는 경기상상캠퍼스 축제 토토즐 in 경기상상캠퍼스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경기상상캠퍼스 캐릭터 상상메이트와 함께 경기상상캠퍼스 공간을 탐험하며 체험, 퀴즈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도민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는 활동 티셔츠, 활동 가방을 수령하여 활동지의 지도를 따라 경기상상캠퍼스 곳곳의 체험, 퀴즈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을 모두 수행하여 완주에 성공하면 완주 메달을 수령할 수 있다.

 

숲속 문화공간을 가족과 함께 탐험하며 활동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상실험실, 디자인 스튜디오와 같은 공예·디자인 특화 공간의 체험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어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축제 기간 중 상상캠퍼스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앞서 모집이 진행된 5월의 1~3회차 프로그램의 경우, 모집 시작 3일 만에 조기 매진되어 많은 도민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모집은 61, 8, 15일 각 3회차에 대한 6월 참여자 모집으로, 513일 오후 2시부터 각 회차 당 100명의 참여자를 지지씨멤버스 누리집을 통하여 선착순 모집한다.

 

사전모집으로 운영되는 본 프로그램은 2001년생 이상 참여자라면 개인, 가족, 친구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초등학교 저학년 이하 참여자의 경우 보호자를 동반하여 참여 가능) 참가비는 1인 당 10,000원이다.

 

경기상상캠퍼스 담당자는 경기상상캠퍼스 곳곳을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체험, 활동을 통하여 다채롭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경기상상캠퍼스 캐릭터 상상메이트와 함께 즐거운 축제를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에 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