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신유 ‘왕중왕전’ 첫 출격!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후의 명곡, 신유 ‘왕중왕전’ 첫 출격!


11.GIF

사진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서울=국민문화신문) 유한나 기자=오는 19일과 26 2주에 걸쳐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2020 왕중왕전에 신유가 출연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불후의 명곡에는 출연자: MC) 신동엽김태우김신영김준현 출연자민해경박애리&남상일김태우&임정희몽니황치열민우혁신유, 나태주육중완밴드박서진포레스텔라에이티즈가 출연한다.

 

신유는 올 한해 <불후의 명곡>에서 ‘안동역에서’, ‘수은등’ 등으로 감성 트로트를 선사하며 큰 활약을 펼쳤다또한 지난 ‘트로트 남녀 대전에서는 윤시내의 ‘열애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남성팀을 승리로 이끈 바 있다.

 

이날 ‘왕중왕전이 첫 출연인 신유는 출연진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들을 보며 “내가 왜 여기에 와있을까두통까지 온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또한 신유는 자신을 사슴에 비유, "사자 굴에 사슴 한 마리를 풀어놓은 것 같은 느낌"이라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편 신유는 김수철의 ‘못다 핀 꽃 한송이를 선곡그동안 보여줬던 감성 트로트가 아닌 로커로 변신해 애절한 록발라드로 가창력을 뽐내며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유의 유쾌한 입담과 반전매력을 볼 수 있는 <불후의 명곡> ‘2020 왕중왕전’,  1부는 12 19일 토요일 오후 6 5 KBS 2TV에서 방송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