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KBS2 <오! 삼광빌라!> 동하, 주말 안방극장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기사입력 2021.02.17 13: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석 2021-02-17 132643.jpg

    드라마 ‘오! 삼광빌라! 방송화면 캡처. 사진 출처: KBS2


    오! 삼광빌라! 에서 극 중 ‘장준아’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한 배우 동하는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으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매회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는 지난 13일 29.7%의 전국 일일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동하는 ‘매력적인 외모로 타인의 시선이 언제나 익숙한 관종 자뻑 스타일’이라는 인물 소개에 걸맞게 훈훈한 외모와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캐릭터의 감각과 센스가 돋보이는 패션을 다채롭게 소화해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는 팔색조 매력의 장준아 캐릭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또한, 어떠한 상황에서도 능청스럽고 유머러스한 면모가 돋보이는 장준아의 모습은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동하의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는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루 하루가 재미있는 ‘긍정보이’이자 늘 유쾌함이 가득한 장준아이지만 내면의 속 깊고 따듯한 면들을 부각시키는 섬세한 눈빛, 표정 연기로 ‘만능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동하에게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동하는 보나(이해든 역)와 극 중 러브라인을 이어가며 달달한 모먼트는 물론 마음을 간질이는 심쿵 로맨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어쩔 줄 몰라 하며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귀여운 장면들로 ‘힐링 캐릭터’로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처럼 장준아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출구 없는 매력을 보이고 있는 동하의 남다른 활약이 빛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