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세진,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생애 최초 싱글맘 연기 선보인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세진,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생애 최초 싱글맘 연기 선보인다

비밀을 간직한 미모의 싱글맘 ‘황나윤’ 역할로 tvN <하이클래스> 캐스팅 확정!

주석 2021-03-11 133616.jpg

배우 박세진. 사진 출처: 제이와이드컴퍼니

 

영화 ‘미성년’과 작년 초 방영된 SBS ‘하이에나’에서 섬세한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신예 배우 박세진이 tvN <하이클래스>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는 대한민국 상위 0.1% 여자들의 완벽한 삶 뒤에 가려진 거짓과 위선의 위험하고 은밀한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로, ‘에덴의 동쪽’,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으로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병길 감독과 주목받는 신인 현정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배우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의 출연이 최종 확정돼 관심을 높인다.

 

극 중 박세진은 따돌림을 받는 송여울(조여정 분)에게 유일하게 손을 내민 미모의 싱글맘 ‘황나윤’으로 분할 예정이다. 엄마들 중 가장 막내지만 웃으며 할 말 다 하는 사이다녀로, 홍콩에서 귀국했다는 소문만 무성할 뿐, 출신도 배경도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다.

 

박세진은 드라마 ‘마녀보감’을 통해 대중과 첫 만남을 가졌다. 이후 영화 ‘미성년’에서는 섬세한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스크린 신고식을 치렀다. 작년 초 방영된 SBS ‘하이에나’에서는 우리 곁에 있을 법한 인물을 표현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박세진이 극 중 조여정의 유일한 친구로 분해 보여줄 케미에 기대되며, 무엇보다 생애 최초 싱글맘 연기를 선보이게 된 박세진이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배우 박세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하이클래스’ 제작진 측은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를 주요 배역으로 확정했다. 믿고 보는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배우들의 만남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2021년 하반기 시청자들을 강렬하게 매료시킬 ‘하이클래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는 2021년 하반기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