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조선구마사> 정혜성,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조선구마사> 정혜성,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도무녀 ‘무화’로 완벽 변신, 색다른 캐릭터로 극 중 활약에 시청자들 기대감 UP!

주석 2021-03-19 160708.jpg

배우 정혜성. 사진 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오는 22일(월) 밤 10시 ‘조선구마사’로 돌아오는 배우 정혜성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오는 22일(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연출 신경수/극본 박계옥/제작 스튜디오플렉스, 크레이브웍스, 롯데컬처웍스)에서 ‘무화’ 역을 맡아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배우 정혜성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국무당의 도무녀 ‘무화’ 역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인 정혜성은 사진 속 청초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분장을 받으며 귀여운 미소를 띈 그녀는 포스터 촬영에 앞서 디렉션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역할에 한껏 몰입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정혜성은 간절하게 무언가를 비는 것 같으면서도 슬픔에 가득 찬 눈빛으로 이번 작품에서 그녀가 만들어낼 ‘무화’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는 오는 22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