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천전, 중국을 삼킬 위험에 대적할 천하의 영웅이 나타났다. 12월 30일 개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TV

영웅천전, 중국을 삼킬 위험에 대적할 천하의 영웅이 나타났다. 12월 30일 개봉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영웅을 꿈꾸는 인력거 소년이 동료들과 의기투합하여 중국 정부의 부정부패로부터 조국을 구해내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액션 <영웅천전>이 2022년 12월 30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웅이 되길 꿈꾸는 한 소년이 부패한 관원과 영국 영사의 음모를 눈치 채고, 중국을 부정부패의 구렁텅이로부터 구하기 위해 싸우는 액션 <영웅천전>. 언젠가 조국의 영웅이 될 것을 꿈꾸며 인력거를 몰던 소년 ‘천전’은 거리에서 흑호방 무리로부터 납치될 뻔한 기자 ‘바오칭’을 구한다. 기자로서 서민을 돕고 싶어 했던 바오칭은 천전 무리의 도움을 받아 취재를 진행하고, 그들은 곧 부패한 관원과 영국 영사 ‘찰스’의 흑막에 대해 눈치를 챈다.

   

진실을 밝혀 부패를 막으려 하지만 도리어 함정에 빠지게 된 천전과 무리들은 함정에서 빠져나와 위기로부터 중국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땀과 눈물이 담긴 수련을 함으로써 조국과 동료들을 구하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영화 <영웅천전>은 사이다 같은 무협 액션과 시원한 결말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