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 '실~하게 즐기는 여름방학' 그림일기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 2023.07.24 15: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53462_461581_2146.jpg

     

    (국민문화신문) 구명석 기자=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관장 정성희)은 여름방학을 맞아 실학박물관에 방문한 경험을 담은 그림일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초등학생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728일부터 820일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는 방학을 맞아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거리가 되고, 이를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누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박물관에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춰 '실학', '두물머리', '정약용', '목화정원' 등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과 주변(정약용 유적지, 다산생태공원 등)에서 보고 느낀 것을 자유롭게 글과 그림으로 작성하면 된다.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은 공모 주제에 맞는 내용으로 창의성을 갖춰 완성도 있게 만든 18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문화상품권(3만원·1만원)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수상 작품은 박물관 전시 및 SNS 홍보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전 참가는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 누리집 '교육&행사'에서 그림일기 양식과 참가신청서를 내려받거나 박물관 로비에 비치된 양식에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8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 누리집과 인스타그램(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