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카페거리의 ‘숨은 보석’, 쏘렐라 에프라텔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완벽한 선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보정동 카페거리의 ‘숨은 보석’, 쏘렐라 에프라텔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완벽한 선택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에 최적의 장소

쏘렐라 입구.jpg

'숨은 보석' 쏘렐라 에프라텔로 입구


(국민문화신문) 윤정권 기자 =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분위기가 무르익는 가운데,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에 위치한 쏘렐라 에프라텔로가 이 특별한 시즌에 방문하기에 완벽한 식당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탈리아 요리의 진수를 선보이는 이 곳은, 뚝배기 파스타와 마르게리따 피자 등으로 유명하며, 그 풍성한 맛과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쏘렐라 에프라텔로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피자, 리조또, 샐러드를 제공하며, 특히 뚝배기 파스타는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토마토 베이스의 국물과 다양한 해산물이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뚝배기파스타.jpg

뚝배기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역시 신선한 바질과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메뉴다. 또한, 이 식당은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에 적합한 요소를 여럿 갖추고 있다. 식전 빵과 스프, 식사 후 제공되는 아이스크림 등의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각별한 만족감을 준다.

 

이 곳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에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보정동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할 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쏘렐라 에프라텔로는 그들의 저녁 식사 계획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목적지다. 맛과 분위기, 서비스 모두에서 만족스러운 이 식당은, 이 특별한 시즌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