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2024년 용인특례시 지도자초청 신년감사예배 및 목회자부부 조찬기도회 성황리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문화

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2024년 용인특례시 지도자초청 신년감사예배 및 목회자부부 조찬기도회 성황리 개최

신년예배로 새해의 희망과 도전 공유

사본 -IMG_2606.jpg

 2024년 용인특례시 지도자초청 신년감사예배 및 목회자부부 조찬기도회에서 설교하고있는 총신대학교 총장 박성규 목사


(국민문화신문) 윤정권 기자 = 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유석윤 목사 이하 용기총)는 8일 오전 7시에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용인제일교회(담임 임병선 목사)에서 2024년 용인특례시 지도자 초청 신념감사예배 및 목회자부부 조찬기도회에 약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도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기도회에는 용기총 목회자들과 총신대 총장 박성규 목사,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 대학교 총장 정인찬 목사가 참석했으며, 이상일 용인특례시 시장, 윤원균 용인특례시 의회 의장, 그리고 의회에서 남홍숙 의원, 김상수 의원, 장정순 의원, 황미상 의원, 박은선 의원, 안치용 의원, 김윤선 의원, 기주옥 의원이 참석했으며, 그외에도 많은 국회의원 예비 후보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기독교를 중심으로 지역사회의 연대와 협력을 강화하고, 새해에 대한 긍정적인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유석윤 목사(용인사랑교회)의 묵도로 시작됐다.


설교는 박성규 목사(총신대학교 총장)가 새해의 결심이 일 년 내내 지속하기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는 특히 "주여! 새 날을 열어 주소서!"라는 구호 아래 2024년에는 잘못된 관행들을 극복하고 건강한 변화를 추구할 것을 촉구했다. 박 목사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전을 통해 앞으로 도약하자는 내용으로 용인특례시의 발전 또한 강조했다.


기도는 김현기 목사가 "새 소망, 새 마음, 새 출발"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능력 아래 정치, 경제, 사회 등 모든 분야에서 대한민국과 특히 용인특례시가 건강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하기를 기도했다.

KakaoTalk_20240108_120626645.jpg

축사하고 있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KakaoTalk_20240108_120600554.jpg

축사하고 있는  윤원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

 

이날 행사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윤원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 등 지역사회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축사를 전했다.


이 시장은 "새해를 맞아 존경하는 분들과 함께 감사예배를 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지난해 용인특례시가 이룬 중요한 발전들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이 시장은 "앞으로도 시정 운영 과정에서 관점의 전환과 창의력을 활용하여 시장과 시민이 함께 지혜를 나누고 용인특례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윤 의장은 "용인특례시는 행복하고 축복받은 도시이며, 2024년 한 해 동안 지속적인 도전을 통해 110만 용인 시민이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 행사는 용인특례시의 목회자들과 지도자들 및 시민들이 모여 서로 격려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공동체의 힘과 희망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으로, 참석자들은 이 자리를 통해 앞으로의 도전을 위한 격려와 지지를 나누었다. 더 나아가, 이러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통해 용인특례시의 미래에 대한 희망적인 전망 또한 제시하며, 2024년이 더욱 발전적이고 축복받은 해가 될 것임을 약속하는 순간이었다.

사본 -IMG_2688.jpg

여주봉 상임회장으로부터 취임패를 전달받고 있는 유석윤 회장. 좌로부터 회장 유석윤 목사, 상임회장 여주봉 목사 

 

KakaoTalk_20240108_120648607.jpg

조찬기도회 참석자 단체사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