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화성형어린이집 1, 2기 ‘좋은이웃어린이집’협약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화성형어린이집 1, 2기 ‘좋은이웃어린이집’협약 진행

사본 -사진 (5).jpg

1. 5일(월),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화성형어린이집 1,2기와 함께‘좋은이웃어린이집’협약식 진행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지난 29일(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양재명)는 화성형어린이집 1, 2기와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협약을 진행했다. 화성형어린이집 1, 2기는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는 대방다둥어린이집, 르파비스어린이집, 반도봄빛어린이집, 블루키즈어린이집, 송산수노을어린이집, 아기별어린이집, 아이조아어린이집, 양지샤론어린이집, 은솔어린이집, 이화어린이집, 자이숲어린이집, 풍림어린이집, 피우스어린이집, 행복한푸르지오어린이집, 화성향남6단지부영사랑으로어린이집이 참여하였다.

 

화성형어린이집 1, 2기 원장단은 “화성시 특화사업인 화성형어린이집과 굿네이버스가 협약관계를 구축해 다양한 사업과 교육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을 통해 지구촌 모든 아이들이 기본적인 권리를 바탕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본부장은 “나눔 캠페인을 통해 화성형어린이집 1, 2기와 지역 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오산·평택·용인·안성·이천·여주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