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욱 후보, 강철호 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 선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김현욱 후보, 강철호 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 선언

보수진영 결집을 통한 용인 및 대한민국 가치관 수호 약속

김현욱 예비 후보(지지선언).jpg

강철호 국민의힘 후보를 지지하는김현욱 예비 후보(신한반도당)


(국민문화신문) 윤정권 기자 = 19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현욱(신한반도당)이 용인특례시청 브리핑룸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국민의힘 소속 강철호 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김 후보는 이번 선언을 통해 보수정당의 승리와 대한민국의 가치관을 지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김현욱 후보는 강철호 후보가 오랜 정통 외교관 경력과 현장 실물경제 전문가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나라와 용인을 위해 더 나은 미래를 구현할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그는 최근 8년간 용인을 대표해온 민주당 후보들의 무책임한 행보와 정치성향의 불투명성을 비판하며, 용인시민의 자부심과 자존감 회복을 위해 강철호 후보가 필요함을 역설했다.


김 후보는 지역구를 자주 바꾸고 정치적 이익을 위해 당을 옮기는 후보를 강하게 비판하며, 이런 행위가 '국민을 위한 정치'가 아닌, 오로지 '개인의 커리어 발전'을 목적으로 하는 정치라고 지적했다. 이와 대조적으로, 진정성, 신념, 그리고 정직성을 핵심 가치로 삼는 강철호 후보의 정치적 자세를 높이 평가했다.

 

특별한 사회자 없이 진행된 이번 기자회견에서는 강철호 후보가 다른 공식 일정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가운데, 용인 지역의 여러 인사들이 함께 참석해 강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했다.


다른 후보에 대한 질문에 대해, 김현욱 후보는 최근 행보와 정치적 입장에 대해 비판적인 견해를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보수와 진보 양측의 타이틀을 필요에 따라 활용하고 있는 정치인들이 있으며, 이는 용인과 나라를 위한 진정한 의지와는 거리가 멀다”고 지적했다. 이에 김 후보는 “용인 시민들에게 보수 후보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김현욱 후보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그는 한나라당 경기도 분당 도위원으로 정치 생활을 시작한 이래, 다당제 체계와 대한민국 정치 발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왔다고 밝혔다. 다만 그는 더 이상 언론 앞에 직접 나서지 않겠다고 하면서도, 현실 정치에는 적극적으로 참여해 한국 정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