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Sports City Plus+, 발대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Sports City Plus+, 발대식 개최


20240422_용인특례시의회_의원연구단체_Sports_City_Plus+,_발대식_개최(1).jpg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Sports City Plus+(대표 이창식)가 22일 오전 11시 대회의실에서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사진제공=용인특례시의회)


(국민문화신문) 구명석 기자=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Sports City Plus+(대표 이창식)22일 오전 11시 대회의실에서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이날 발대식에는 의원연구단체 Sports City Plus+의 이창식 대표를 포함한 7명의 의원과 체육진흥과장 등이 참석 2024년도 활동에 대한 연구목적 등을 공유하고, 향후 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Sports City Plus+는 미래 성장 동력으로 부각되는 지역 스포츠산업에 주목하고, 용인시에 걸맞는 스포츠산업 로드맵을 구축하기 위 결성됐다.

 

이창식 대표는 용인형 스포츠 산업 육성을 위한 미래 전략을 제시 건강한 도시이미지를 구축하고,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는 것이 목표라며 연구활동 의지를 밝혔다.

 

한편,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는 Sports City Plus+는 이창식(대표), 임현수, 김길수, 김태우, 박인철, 신나연, 강영웅(7)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