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 어울림마당 ‘챌린지’ 랜선 콘서트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TV

서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 어울림마당 ‘챌린지’ 랜선 콘서트 진행

캡처1.GIF

2020 서대문청소년 어울림마당, 챌린지-드림오즈  사진제공: 서대문청소년센터

 

(서울=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2020 서대문청소년 어울림마당 ‘챌린지’가 여성가족부와 서대문구가 주최하고, 서대문청소년센터(관장 황인국)가 주관한 경연 대회로 2020년 8월 8일에 진행하여 2020년 12월 12일에 종료되었다.

관내 중·고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경연 대회 참가 신청을 받아 15팀이 신청서를 접수했으며, 본선에는 총 6팀이 경연 대회를 진행하였다. 경연 대회는 사전 녹화로 진행했다. 참가한 청소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서대문청소년센터는 이번 축제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청소년들의 마음에 위로가 되길 바라며 내년에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서대문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지속할 예정이다.

 

서대문청소년센터는 행복한 청소년, 미래를 준비하는 청소년, 존중받는 청소년이라는 비전 아래 청소년 자치, 민주시민, 청소년 자립, 미래 인재 육성의 4가지 영역을 설정해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들의 꿈과 끼가 펼쳐져야 할 무대들이 사라지고, 집에서 비대면으로 수업하는 날이 많아져 청소년들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가 없는 요즘,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을 비대면이지만 마련하는 일들이 있어 아름다운 일이라 생각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