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아이돌챔프 통해 마스크 2만 장 취약계층에 기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방탄소년단, 아이돌챔프 통해 마스크 2만 장 취약계층에 기부

1.jpeg

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서울=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밀알복지재단은 MBCPLUS에서 운영하는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를 통해 방탄소년단 이름으로 마스크 2만 장을 기부받았다고 30() 밝혔다.

방탄소년단 팬덤은 지난 11월 한달 간 진행된 아이돌챔프 마스크 기부 이벤트에서 가장 높은 기부 모금액인 1,226,700원을 달성했다. 이에 아이돌챔프는 방탄소년단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마스크 2만 장을 기부했다.

전달된 마스크는 장애인 일터인 굿윌스토어와 기빙플러스 등 밀알복지재단 운영시설에 배분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예방에 사용된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방탄소년단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마스크는 장애인 근로자 등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부를 진행한 아이돌챔프는 쇼챔피언, 주간아이돌 등과 연계한 아이돌 팬덤 앱으로, 아이돌 관련 투표, 퀴즈 및 모금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음악으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 일에 쓰임 받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하나 됨의 아름다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의 홍보대사가 되기를 소망해본다.

 

 

 

현재 전 세계와 대한민국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신음하고 있다. 각계각층의 위로의 메시지가 절실히 필요한 때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