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파워 타임이 쏜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파워 타임이 쏜다!

캡처1.GIF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 사진제공 : SBS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 1 12일 화요일부터 2주간 코로나 블루로 힘든 청취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주기 위해 <코로나 블루 극뽁 프로젝트파워~신바람 지원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장기화를 겪으며 평범한 일상생활을 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취자들에게 ‘라디오를 듣다가 찾아온 행운을 경험하게 해주기 위한 제작진의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다

 

최파타의 백준식 pd “청취자들이 요즘 어떻게 생활하고 계신지 매일 사연을 보내주신다장사를 하는 분들은손님이 없어 걱정이라고 문자를 보내주시고주부들은 재택 수업을 하는 아이들 육아에 버거워 하신다

 

힘든 택배기사님들과 취업이 더 어려워진 취준생 등등각계각층의 청취자들 사연을 보면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코로나 블루 극뽁 프로젝트파워~신바람 지원금>이벤트는 생방송에 문자로 참여만 하면 백화점 상품권 백만 원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생긴다. 2주간 무작위 추첨으로 4번의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긴장감과 함께 재미가 고조될 것으로 보이며총 사백만 원 가량의 백화점 상품권 외에도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코로나 블루로 우울한 시기라디오를 들으면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최화정의 파워타임이 방송되는 12시부터 2시 사이즐겁게 라디오를 청취하며 참여만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일 화요일부터 25일 월요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참여 방법은 문자 #1077 단문 오십 원장문 백원의 유료 문자 및 무료인 SBS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고릴라로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107.7 Mhz)은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되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최화정의 파워타임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