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극장에서 만난다 ‘송가인 더 드라마’, 오늘(11일) 개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이젠 극장에서 만난다 ‘송가인 더 드라마’, 오늘(11일) 개봉

이번 설 최고의 효도 선물 ‘송가인 더 드라마’

주석 2021-02-11 161950.jpg

송가인. 사진 출처: 송가인 공식 인스타그램


(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송가인의 첫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THE DRAMA)’가 11일(오늘) 개봉했다.

 

대한민국의 국악인 출신의 트로트 가수인 송가인은 2019년 트로트 경연프로그램에서 침체 되어 있던 트로트의 부흥을 이끌어 낸 차세대 트로트 여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다.

 

11일 설 연휴 시작과 함께 개봉되는 이번 영화는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효도 선물로 입소문이 나면서 티켓 오픈 하루 만에 준비한 1차 판매분 1천 장이 모두 매진됐다.

 

첫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콘서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돼 4200명이 함께 했다. 뿐만 아니라 MBC에서 녹화 중계한 방송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해 이번 극장판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졌다.

 

고화질의 스크린과 압도적인 5.1채널 음향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송가인 더 드라마'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의 화려한 볼거리와 송가인의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엄마 아리랑'까지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돼 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메가박스 현장과 홈페이지, 모바일 그리고 티몬에서 예매 가능하며, 전국 메가박스에서 상영 중이다. 특히 티몬에서는 정가 1만2천원에 판매되는 티켓을 1만500원의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단독 개봉을 기념하여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포켓돌 스튜디오는 어제(10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 '송가인-더 드라마 그리팅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송가인은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모두 모두 대박 나시기를 가인이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신년 인사를 전했다.


전국 100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단독 상영되는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실제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생생함과 압도적인 몰입감,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 및 인터뷰 등이 이번 설 연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