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웹드라마 ‘터치’ 도민 초청 시사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터치’ 도민 초청 시사회 개최


"드라마를 통해 도민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되길"

restmb_allidxmake.jpg

 

(국민문화신문) 구명석 기자=경기도의회(의장 염종현)18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도민 초청 시사회를 열고, 의회 웹드라마 터치의 전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웹드라마 터치기이한 현상을 통해 도민의 생각을 정확하게 읽어낼 수 있는 한 도의원이 도민의 입장에서 그 어려움을 찾아내고 문제를 해결하는 의정활동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시사회에는 경기도의회 남경순 부의장과 의회운영위원회 황대호 위원 등이참석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임지규, 고우리, 이경훈 배우는 무대인사를 통해 도민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터치사랑하면, 조례?!(2020)’, ‘···운 의원 생활(2021)’,‘지금, 의회는 36.5(2022)’에 이은 네 번째 작품으로 기존 웹드라마에서 주류를 이루던 로맨틱 코미디가 아닌 판타지라는 새로운 장르로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남경순 부의장(국민의힘, 수원1)여러 가지 부족한상황에서도 우리 경기도의회를 알리기 위해 애쓰신 배우님들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한 발 더 도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경기도의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시사회에 참석한 한 경기도민은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도의회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고, 경기도민으로서 경기도의회가 내 삶과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만큼 좀 더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10화로 제작된 이번 웹드라마는 오는 20일 경기도의회 유튜브 채널에 매주 월, , 금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터치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생한 현장 사진이나 촬영 에피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진행하는 도민 소통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