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수 작가 국민문화신문사 주최한 올해의 작가상 수상자로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진수 작가 국민문화신문사 주최한 올해의 작가상 수상자로 선정

 


KakaoTalk_20240203_143040116_09.jpg

국민문화신문 올해의 작가상 수상자로 선정된 윤진수 작가와 국민문화신문 대표.  (좌로부터) 국민문화신문 대표 유석윤 . 윤진수 작가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국민문화신문에서는 그 동안 창의적인 창작활동을 통해 미술 및 공연분야에서 국내외적으로 당사의 이미지가 홍보 발전하는데 기여한 윤진수 작가의 공을 인정하고 그를 올해의 작가상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유석윤 국민문화신문사 대표는 2월3일 올해의 작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자에게 상장과 상패를 전달하였다. 

 

윤진수 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과 미술학 석사졸업을 하였고 국내외에서 활발한 작가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작년 10월 10일 이태리 밀라노에서 그의 대표 연작인 <숨겨진 기억(Hidden Memories)> 展 이 개최되어 다양한 해외 관람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12월 16일 뉴욕 타임스퀘어에 그의 최신 연작인 <문자에 숨겨진 기억(Hidden Memories On The Letters)> 대표 작품들이 대형 스크린에 소개되어 많은 해외 관람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뉴욕타임스퀘어(윤진수작가).jpg

 

2021년부터 회화적 표현을 통해 시간과 공간을 연구를 해온 윤진수 작가는 그의 작품 <숨겨진 기억>을 통해 현대인이 살아가면서 경험하게 되는 인간의 기억 속에 모호하게 남겨지는 이미지 잔상에 대해 현실과 꿈의 연속적인 시공간 환경 변화와 연계하여 다양한 색채와 재료를 사용하여 캔버스에 표현하고 있다.

[크기변환]Hidden Memories On The Letters(윤진수작가).jpg

현재까지 국, 내외적으로 9회의 개인전이 열렸고 다수의 미술공모전에 참가하여 여러 분야에서 그의 작품이 인정되어 수상을 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다양한 해외 공모전에 참가 중으로 그의 작품이 소개되고 인정을 받고 있다.

 

올해 5월에 서초동 한전아트센터 갤러리에서 그의 열 번째 개인전 <숨겨진 기억 이후(After Hidden Memories)> 展이 개최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