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풋살 클리닉 참가자 모집, ‘공차는 그녀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풋살 클리닉 참가자 모집, ‘공차는 그녀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

체력 테스트부터 실전 경기까지, 6월까지 이어지는 풋살 클리닉 프로그램 개최

6. 용인시축구센터가 여성 풋살 클리닉

 용인특례시 '공차는 그녀들' 참가자를 모집 포스터.


(국민문화신문) 윤정권 기자 = 용인시축구센터(이사장 이상일)가 오는 9일까지 여성을 대상으로 한 풋살 클리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클리닉은 "용인의 ‘공차는 그녀들’ 모여라"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며, 20세 이상 용인 거주 여성 2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클리닉은 오는 6월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처인구 삼가동 미르스타디움 보조구장에서 열리며, 총 10차시에 걸쳐 체력 테스트, 기본기, 포지션 이해, 팀 전술 등을 교육한 뒤 실제 경기를 통해 실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시작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용인시축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www.yonginfc.co.kr)에서 필요한 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pk1004y@yonginfc.co.kr)로 제출하면 된다.

 

용인시축구센터는 2001년 창단 이래, 국가대표 13명과 프로선수 135명을 배출한 축구인재 양성 전문기관으로, 이번 여성 풋살 클리닉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과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추가 정보 및 문의는 용인시축구센터 홈페이지 혹은 기획홍보팀(전화: 031-339-3322, 내선 224)을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