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총 특별회원단체 초대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예총 특별회원단체 초대전”

화려한 꽃들의 향기를 만끽하세요 !

14327982966953.jpg

화려한 꽃들의 향연과 싱그러운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한국예총 특별회원 초대전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열린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하철경, 이하 한국예총)의 주최로 진행되는 금번 전시는 대한민국화훼장식단체총연합회(이사장 한명순)가 한국예총의 특별회원단체가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한국예총이 운영하는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개최해 목동 인근 주민과 직장인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예총은 올해 1월 생활예술의 활성화를 위하여 대한민국화훼장식단체총연합회에 특별회원단체 인준을 승인하고, 양 기관의 지속적인 업무협의를 통해 다양한 문화사업 등을 진행키로 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열리는 한국예총 특별회원단체 초대전은 대한민국화훼장식단체총연합회 산하 12개 협회가 참여하여 화훼장식, 한국꽃꽂이 등 약 125점의 화훼장식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전시로 진행된다.

 

행사 첫 날인 29일에는 한국꽃꽂이 데몬스트레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닝 공연이 펼쳐지고 대상 및 최우수상을 선정, 시상한다. 30일은 플랜트디자인 데몬스트레이션이, 31일은 플라워디자인 데몬스트레이션이 각각 식물과 꽃을 주제로 진행된다. 전시는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갤러리<예술세계>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대한민국화훼장식단체총연합회는 ()한국플라워디자인협회 등 12개의 화훼장식단체로 구성되어 회원 친목도모, 활동 지원, 화훼장식경연대회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지난 해 9월 고양꽃전시관에서 한국예총과 공동 주관으로 '대한민국화훼장식대전''한국 예술문화명인 인증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다.

 

행사 관련문의 : 한국예총 관리본부 02-2655-3016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