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제1회 대한민국청소년교향악축전 참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문화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제1회 대한민국청소년교향악축전 참가

14732142700804.jpg
(용인=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 소속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는 910일 오후 5시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1회 대한민국 청소년교향악축전에 참가한다.

 

이번 연주회는 93일부터 910일까지 경기도 내 5개 공연장(시흥시청 늠내홀, 구리아트홀,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경기종합섬유지원센터 컨벤션홀,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펼쳐지며 참가단체는 전국에서 선발된 20개 단체다.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는 이번 무대에서 글린카의 루스란과 루드밀라 서곡과 생상스 교향곡 3오르간중 피날레를 연주하며, 지휘에는 상임지휘자 이중엽과 54명의 단원들이 무대에 올라 용인시 청소년 문화예술의 수준 높은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경기도문화의전당과 경기도 음악협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축전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1회 대한민국 청소년교향악축전은 유년기부터 클래식을 향유하고 즐길 수 있는 저변을 구축하고 미래의 재능 있는 예비 음악가들의 자긍심을 키우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연주회는 만 7세 이상 입장 가능한 전석 무료 공연으로 이루어지며 입장권 예약은 이메일(christaly@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경기도음악협회 031-232-600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